지원단 연락처 : 055-772-8096 FAX : 055-772-8099
단장인사말

건강은 행복한 삶을 위해 꼭 필요하며, 사회적, 경제적으로 생산적 삶을 살기 위한 일상적 자원이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경남 도민들은 건강이 행복에 매우 중요하다고 알고는 있지만, 건강생활을 실천하는 사람들은 많지 않습니다.

우리 건강증진사업은 도민들의 건강생활 실천율을 높이고 건강생활을 지지하는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질병’이란 재난의 파도로부터 개인과 가정의 행복을 지켜주는 방파제같은 사업이 되어야 합니다.

2006년 7월 처음 만들어진 이후 경상남도통합건강증진사업지원단은 여러 방면에서 경남의 건강증진사업을 지원하기 위하여 노력해 오고 있습니다. 경상남도통합건강증진사업지원단은 말 그대로 건강증진사업을 지원하는 것이고, 사업의 주체는 일선 보건소에서 건강증진사업을 담당하시는 여러분입니다.

저희들이’지원’을 잘 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여러분이 사업을 추진할 때 겪는 어려움이 무엇인지,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경상남도통합건강증진사업지원단 홈페이지는 이러한 요구를 채우기 위한, 지원단과 여러분 간의 일상적 의사소통의 통로입니다. 이 홈페이지는 여러분의 적극적 참여 여부에 따라 그 유용성이 결정될 것입니다.

여러분과 지원단이 함께 이 홈페이지를 경남건강증진사업의 유용한 도구로 만들어 갑시다.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 행복이 함께 하길 바랍니다.

경상남도 통합건강증진사업지원단 단장 강윤식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