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단 연락처 : 055-772-8096 FAX : 055-772-8099
상담실

  • 전체 :
건강검진결과 상담
이  름 : 건강원스톱 변경
시  간 : 2012-07-02 10:44:00 | 조회수 : 1996

한국건강증진재단 교육을 서울, 진주 각각 2번 받았습니다.하지만 실제로 필요한 교육 부분이 미비하여, 이곳에 몇가지 문의드립니다.

 

경남건강증진재단에서도 교육을 할 예정으로 알고 있는데, 저희는 이미 2번씩 교육을 받고 왔기에, 추가 교육을 받기 어렵습니다. 하여, 이곳에 질의를 하니 궁금한 점을 해결해주세요.

 

 Q1.  건강원스톱 서비스가 아니라, 건강검진결과 상담인데 동의서 등의 서식을 새로 만든게 있는지요? (통일된 서식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참고)이번에 건강검진결과 상담 매뉴얼에는 방문건강관리 서비스 참여 동의서 서식밖에 없습니다. 건강검진결과 동의서는 없네요.

 

Q2. 2012년 7월부터 공단에서 대상자 자료를 준다고 합니다. 그럼, 공단에서 넘어온 대상자중 이미 등록 관리중인 대상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퇴록하고 재 등록을 해야 하는겁니까?

 

Q3. 정부합동평가는 없다고 하지만, 연말 통계는 해야 하는 것 같은데, 정상B,일반질환의심,고혈압 .당뇨 의심, 유질환자 등의 통계를 내야 하는 것으로 압니다. 그럼 지침이 바뀌기 전 공단자료가 아닌 기 등록대상자들은 그 통계에 들어가지 않아도 되는거죠?

(기 등록자들을 정상B, 일반질환의심 등으로 분류할 수 없잖아요)

 

이상 3가지 부분에 대해서 정확한 답변이 필요합니다. 경남건강증진사업지원단에서 이부분을 명확히 이해시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