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단 연락처 : 055-772-8096 FAX : 055-772-8099
상담실

  • 전체 :
건강검진결과상담
이  름 : 보건소
시  간 : 2012-09-07 10:06:53 | 조회수 : 2259

건강검진결과상담을 진행하려면 방문/건생으로 분류되어야 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현재 방문/건생으로 분류하는 작업을 하기 어려운 경우 <기관 및 등록번호 설정>에 뜨는 명단을 참고해서 전화를 하고 관리를 원하시는 분들을 건강검진결과에 입력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 방문/건생으로 분류되지 않은 상태에서 상담을 진행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